重要提示:
您只需从下列文本中选择您擅长的领域完成试译,最少一个。也可发回翻译过的作品选段。
 
若链接打不开,可直接用附件中的原文进行试译,请独立完成试译,时间不限。
 
有意者,请尽早发回试译文,连同个人简历发至邮箱:jz@xinshify.com.cn,邮件标题格式:“姓名+ 应聘XX语兼职笔译项目”、简历名格式:“XX语_姓名_简历更新时间”,如:“XX语_张三丰_170101.doc”,以及试译文格式:“姓名_XX语**项目试译文_日期”。
 
 
  1. 韩文到目标语种(漫画类)
 
미안, 헤라클레스.  열심히 해서  얻어 준 상품인데…  
제가 한 일은  경품을 딴 것뿐 입니다.  
공주님이 하신 일은,  누군가를 구하는  행동이었습니다.  
또 기회를  놓치고  말았지만,  
다음번에야말로  꼭 공주님께  제대로 된 꽃을 …  
으응?  또라니?  
그, 그게…  
아무것도 아닙니다, 공주님!  
   
아앗!  
저 꽃이 어째서 내 주머니에서…. 분명 창가에 두었을 텐데!  
   
이거,  루나한테  주려던 거야?  
죄,  죄송합니다!  
이리 주세요,  그건 도저히  공주님께 드릴 만한  물건이…!  
   
싫어.  
에, 예?  
루나는  이 꽃다발이  좋은걸?  
노래하는  플로스보다  이게 더 좋아.  
고마워, 헤라클레스!  
 
 
2. 韩文到目标语种(游戏类)
※발동 옵션은 솔로 플레이시 적용됩니다.※\n공격시 3%확률로 30% 추가 데미지\n50초 간격마다 솔로의 파워로 인해 30초간 힘, 체력이 20 증가하고 물리 크리티컬이 3%, 공격 속도가 3%, 이동 속도가 2%가 증가합니다. (장착 후  50초 이후부터 발동합니다.)  
안 그래도 어지러운 세상인데 요샌 더 어지러워지는 것 같군. 어찌된 일인지 술을 마시지 않아도 늘 취한 것 같은 기분이란 말야. 어쩌면 뭔가 잘못돼도 단단히 잘못된 것 같은 저 하늘 때문인지도 모르지.\n끄어억... 그냥 신경 끄려고 해도 사방이 탁 트인 이곳에선 눈을 돌릴 곳이 없군.  
안녕하고슴!! 나는 고슴고슴 고슴도치! 뀨잉~\nOX 퀴즈 대회 우승자가 되고싶다고슴? 그렇다면 날 찾아온게 정답이고슴! 뀨잉~\n부탄의 수도가 어딘지 알고있고슴? 바로 팀부!! 잊지말고슴! 뀨잉!  
죽음으로 보속하고 통회하여라.  
 
 
3. 韩文到目标语种(文学类)
1. 진심이 거절당하면 진짜 아프니까. 쿨한 척, 덜 좋아하는 척, 농담인 척.  
2. 나는 보통의 연애를 했어. 보통의 이별을 할 거고 그러니까 시간이 지나면 잊을 거야. 알아. 언젠가 잊을 거라는 거 언젠가 잊힐 거라는 거 그게 위로가 되면서도 또 그게 슬프기도 해. 한 사람을 잊고 다음 사람을 만날 거야. 그때 만나는 사람은 내가 좋아하는 것보다 날 더 좋아해 주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. 누군가를 더 많이 좋아하는 건 충분히 해봤으니까.  
3. 누군가와 헤어졌다는 건 좋은 일이 있어도 같이 기뻐할 수 없다는 것 나쁜 일이 있어도 걱정할 수 없다는 것 누군가와 헤어졌다는 건 서로에 대해 더 이상 궁금해할 수 없다는 것 누군가와 헤어진다는 건 함께할 거라 상상했던 미래를 하나하나 포기해야 한다는 것.  
4. 차라리 네가 잘못한 거였으면 좋겠어. 그럼 너만 미워하면 되잖아. 그럼 덜 비참하겠어. 내가 사랑한 남자가 이것밖에 안 되는 놈인 거보다는. 나 진짜 바보 같지.  
5. 저 남자를 좋아하면 안 되는 이유는 수만 가지. 그중에서 제일 나쁜 건 내가 원하는 만큼 날 좋아해 주지 않는다는 것  
6. 여러분! 징글징글한 연애는 끝났습니다. 그는 이제 나에게 과거가 되었습니다. 흘러가는 강물은 배를 띄우지 못 합니다. 나 정예은! 더는 뒤돌아보지 않겠습니다. 무소의 뿔처럼, 뚜벅뚜벅! 오직 앞만 보며 걸어가겠습니다!  
 
4. 韩文到目标语种(技术类)
2) 상항복점, 하항복점 또는 내력을 측정하는 경우는 재료 규격에서의 규정값에 대응하는 하중의 1/2 하중까지 적절한 속도로 하중을 가해도 되지만 1/2 하중을 초과한 후에는 상항복점, 하항복점 또는 내력까지의 평균 응력 증가율은 강에서는 3∼30 N/mm2ㆍs, 알루미늄 및 그 합금에서는 30 N/mm2ㆍs 이하로 한다.  
3) 인장 강도를 측정하는 경우에 상항복점, 하항복점 또는 내력의 측정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에는 한국산업규격의 재료 규격에서의 인장 강도의 규정값에 해당하는 하중의 1/2 하중까지는 적절한 속도로 하중을 가해도 되지만 1/2 하중을 넘은 후의 시험편 평행부의 변형 증가율은 강에서는 20∼80 %/min, 알루미늄 및 그 합금에서는 80 %/min 이하가 되는 속도로 당기도록 한다. 상항복점, 하항복점 또는 내력의 측정을 끝낸 후에는 이 변형 증가율로 당기도록 한다.  
 

友情链接: 城市分站